공지사항 및 FAQ

뒤로가기
  • [공지사항] 회원 혜택 변경 안내의 건


  • [배송] [배송]설 연휴 배송안내


  • [상품] [회원] 회원가입시 혜택

    회원가입 중 SNS 수신동의시 적립금 최대 3,000원을 지급드리며

    앱 구매시 2,000원 쿠폰을 직접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십니다.

    재구매시 10% 추가할인도 적용되며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쿠폰,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.

    비회원의 경우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, 회원가입을 통해 여러 이벤트 및 할인 헤택을 받아보세요.

    *회원가입 혜택은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
  • [배송] [주문/결제] 해외 배송 가능 여부

    팔레오에서는 제품 구매시 국내배송/ 해외배송을 체크하는 란이 있습니다.

   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 해외배송 클릭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해외배송시 우편번호를 정확히 작성하지 않으면 해외배송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또한 주소 입력시 영문으로 주소를 입력하지 않으면 해외배송 등록 불가로 배송보류로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반송 및 배달 거부가 되는 경우가 많으니 주문시 꼭! 정확한 우편번호 및 영문 주소 기제를 부탁드립니다.



    *빨간색 박스 부분 영어 기재란


    해당 부분 영문기재가 되지 않을 경우 배송이 원할히 이루어지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주문전 꼭 유의해 주세요.

    주문하실때 주소지, 우편번호가 정확히 기입되어있는지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
    주문이 어려우시다면 팔레오 고객센터를 통한 주소 기입 부탁드리겠습니다. ^^

    배송비와 배송절차에 대해서는 따로 안내 진행됩니다.



  • [상품] [회원] 주문내역 확인 방법

    1. 팔레오 회원이신 경우


    로그인 후, 

    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 접속 후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

    주문내역조회 에서 주문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2. 팔레오 비회원이신 경우



    홈페이지 상단 주문조회 접속 후

    하단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해 주문자명/ 주문번호/ 비회원주문 비밀번호

    입력 후 확인 가능합니다.



   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  4. 4
다음 페이지